치앙마이 여행지 BEST 7 (올드 시티&님만 해민)

과거와 현재, 동양인과 서양인의 어우러짐이 멋스러운 도시 치앙마이, 치앙마이 여행지 하나하나 꼼꼼히 모두 둘러보고 싶지만, 아쉽게도 시간은 제한되어 있고 일정에 맞춰야 하니 결국 몇 군데만 선택해야 합니다. 사원도 많으니 어디를 가야 하나 헷갈리실 법도 합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하루, 이틀 정도의 시간 동안 여유를 갖고 이 글에서 추천하는 치앙마이 님만 해민, 올드 시티 여행지들을 중심으로 둘러 보신다면 치앙마이만의 매력을 온몸으로 한껏 느낄 수 있는 성공적인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볼거리가 가득한 치앙마이 올드 시티와 님만 해민의 꼭 가봐야 할 관광지 7곳을 뽑아 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함께 떠나 보실까요?!!

# 치앙마이 올드 시티 추천 여행지

# 치앙마이 님만 해민 추천 여행지


# 치앙마이 올드 시티 추천 여행지


치앙마이 여행지 BEST

1. 농 부악 하드 공원 (Buak Hard Public Park)

“시간을 멈추고 싶은 지상 낙원”

치앙마이 여행지 농 부악 하드 공원

야자수와 연못, 분수, 그리고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의 풍경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농 부악 하드 공원입니다.

요가나 조깅을 할 수도 있고, 한두시간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지상 낙원 농부 악 하드 공원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왓 치앙만 (Wat Chiang Man)

“하늘과 나무와 사원이 만나 하나 된 그 곳”

치앙마이 추천 여행지 왓 치앙만

오전에 방문했던 왓 치앙만은 아침의 싱그러움과 참 잘 어울리는 사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굉장히 세련돼 보이는 이 사원이 치앙마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라니 조금 놀랍기도 합니다.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자유 여행 Q&A 11 (언어, 교통, 환경)

치앙마이를 둘러보다 보면 어쩜 저렇게 인공물과 자연의 조화가 아름다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왓 치앙만의 하늘과 나무, 건물과 조형물의 색감 조화가 얼마나 고운지 직접 방문해 확인해 보세요!


3. 왓 체디 루앙 (Wat Chedi Luang)

“웅장함과 정교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

치앙마이 여행지 왓 체디 루앙

왓 체디 루앙은 사원 입구의 탐스럽고 키가 큰 나무부터 시작해 우러러 볼 수 밖에 없는 거대한 탑까지 규모로 일단 모든 걸 압도해버립니다.

큰 탑에 압도 당해 한참을 바라보다 사원을 둘러보기 시작하면 구석구석 볼거리들이 숨어 있어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배가 두둑한 부유해 보이는 부처님도 한 번 찾아보세요!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항공권 (제주항공) 5가지 궁금증!


4. 왓 젯린 (Wat Jedlin)

“아담하지만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곳”

치앙마이 여행지 왓 젯린

유유히 흐르는 물과 대나무 다리, 알록달록 색들로 장식되어 있는 앙증맞은 이 곳은 왓 젯린이라는 사원입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치앙마이의 다른 사원들과는 사뭇 다른 독특하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왓 젯린에 들러 인생샷을 건져 보세요!


# 치앙마이 님만 해민 추천 여행지


치앙마이 여행지 BEST

5. 원님만 (One Nimman)

“오늘도 내일도 또 가고 싶은, 여행객들의 천국”

치앙마이 님만 해민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소를 꼽자면 단연 원님만을 꼽을 것입니다. 전세계인들이 모이는 대표 관광지로 여행객들의 천국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아무 데나 카메라를 들이대도 포토존이 되고, 밤엔 밤대로, 낮엔 낮대로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숙소 님만 해민 (유님 만 치앙마이 장단점)

저녁 때도 물론 너무나 예쁘지만, 오전에도 한번쯤 들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관광객들이 거의 없어 여유 있게 구경하면서 사진 찍기 정말 좋습니다.

저녁의 원님만에 반짝반짝 예쁜 조명이 있다면, 오전의 원님만에서는 초록초록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가족 여행 8가지 꿀팁&자유 여행 일정


6. 마야 몰 (MAYA Lifestyle Shopping Center)

평범한 듯 특별한 듯, 소소하지만 가슴 벅찬

마야 몰에서 꼭 가봐야 할 장소를 꼽는다면 단연 루프탑입니다.

화려한 볼거리는 없지만, 치앙마이만의 소소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에 있는 바의 분위기도 함께 즐겨 보세요!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여행 필수 코스! (참차 마켓&동물원)


7. 님만 해민 거리

“당신이 그곳에서 무얼 하든 그저 행복한 거리”

예쁜 샵들과 푸르른 나무들이 어우러져 멋스러운 님만 해민 거리도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셔도 좋고, 멋진 소품 가게가 보이면 들어가서 구경하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그저 거리를 걷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이 드실 겁니다!

연관 포스팅: 치앙마이 님만 해민 BEST 5 맛집&쇼핑

**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는 창작물입니다. 링크를 걸어 공유하는 것은 자유롭게 허용되지만, 본문 내용을 무단 복제하여 글을 쓰거나 영상을 만드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